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 범계 녹차빙수 카페 일르 #내돈내산
    맛집리뷰 2020. 7. 22. 12:03

     

    카페 '일르'

    안녕하세요~건강한끼입니다. 요즘 날씨 너무 후덥지근하죠?

     

    더워서 그런지 주말에 녹차빙수가 갑자기 먹고싶더라고요. 설빙을 갈까하다가 빙수에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을 올려준다는 곳이 있어 범계에 있는 카페 '일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안양 범계 카페 일르

    외부 간판이 없어 찾기가 어려웠어요. 뚜레쥬루 범계역점 옆 건물 6층이고 1층에 미니스톱 편의점이 있어요.

     

     

     

     

    안양 범계 녹차빙수 카페 일르

    매장 분위기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았고 넓고 쾌적한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의자가 소파로 되어 있어서 아이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안양 범계 녹차빙수 카페 일르

    저희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고 앉아있으니 종업원이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한 쪽에는 물, 컵, 휴지, 소독제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매장 중앙에는 무릎담요도 구비되어 있었는데 아이가 빙수 먹고 춥다고 하여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전체적으로 손님들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준비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양 범계 빙수 카페 일르

    그리고 구석에는 흡연구역이 따로 있었는데 비흡연자 입장에서는 이 카페의 가장 큰 단점으로 생각되는 부분이였어요.

     

    우선 남자 두 분이 담배를 피우시는데 냄새와 연기가 밖으로 새어 나와 비흡연자인 저는 굉장히 불편했고 맛있는 커피를 마시는데 담배 냄새 맡으니 굉장히 거북하더라고요.

     

    이것만 아니면 진짜 좋을텐데..

     

     

     

     

    카페 일르 녹차빙수와 아인슈페너

    드디어 주문한 녹차빙수와 아인슈페너가 나왔어요. 비쥬얼이 만족스러웠어요.

     

     

     

     

    아인슈페너

    처음 마셔 본 아인슈페너.

     

    짭조름하면서 달콤한 크림에 씁쓸한 커피 맛까지 더해지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빙수만 맛있는줄 알았는데 커피도 맛있음.

     

     

     

     

    안양 범계 녹차빙수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 맛있는거 다 아시죠? 빙수 위에 나뚜루 아이스크림 5스쿱 정도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요.

     

    그냥 맛있어요~ 다 아는 그 맛!이에요. 그리고 빙수 안에 팥은 없었고 우유랑 키위, 바나나가 들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과일은 녹차랑 그닥 어울리진 않았는데 아이는 좋아하더라고요.

     

    저 빙수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녹차빙수 맛있어서 혼자 끝까지 다 먹었어요.

     

     

    총평

    여유있고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 마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녹차빙수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 드리는 카페에요. 서비스와 맛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단, 비흡연자이신 분들은 안쪽 말고 입구쪽에 앉기를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아이스는 천원을 추가해서 내야해요. 얼음 넣는데 천원이나..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전화번호 031-385-1112
    대표메뉴 녹차빙수:13,500원, 아메리카노:5,000원, 카페라떼:5,000원, 아인슈페너:6,000원 (Ice 1,000원 추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