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 범계 케이크 단골집! 리얼 케익 디저트 카페
    맛집리뷰 2020. 7. 4. 23:00

     

    리얼 케익 안양범계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를 추천해드릴려고요.

     

    여기는 고기를 먹으러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리얼 케익'이라는 카페인데요. 디스플레이 된 케이크들이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고기먹고 디저트로 커피랑 케이크 먹으러 방문하게 되었어요.

     

     

     

     

    안양 범계 디저트 카페 '리얼케익'

    카페 위치는 범계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우회전 하신 후 쭉 걸어가시면 좌측에 있어요. 매장이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 형태라 눈에 확 띄지는 않더라고요.

     

    저희는 도보로 이용했기 때문에 주차를 하지는 않았지만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고 홀케이크를 주문하시면 1시간 주자쿠폰을  지원해 준다고 하네요!

     

     

     

     

    안양 범계 케이크 카페 '리얼케익'

    매장 앞에 여러가지 케이크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그냥 보기에도 케이크들이 조잡하지 않고 각각의 케이크 특색에 맞게 만들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직접 매장에서 만드시는건진 모르겠지만 꽤나 퀄리티가 좋아 보였어요.

     

     

     

     

    안양 범계 디저트 카페 '리얼케익'

    매장 안에도 조각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였어요. 여기는 케이크를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좋은 재료들을 사용해서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인기 있는 케이크들은 이미 많이 소진된 상태였고 저희는 오레오생크림, 얼그레이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안양 범계 디저트 카페 '리얼케익'

    매장은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모습이였고 대부분 4인 테이블이 많았고 한 쪽에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쉬웠던 건 테이블 간 간격이 그리 넓지는 않았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한산한 시간이여서 괜찮았는데 간격이 좀 타이트한 느낌이 없지 않았어요.

     

     

     

     

    안양 범계 케이크 카페 '리얼케익'

    오레오생크림은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순삭해버렸고 얼그레이 케이크는 집에 포장해 와서 먹었어요.

     

    '리얼 케잌'의 케이크는 우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너무 달면 금방 질리고 많이 못 먹게 되는데 정말 딱 적당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재료 배합의 조화가 좋아서인지 맛이 군더더기가 없어요. 정말 커피보다는 케이크 맛집으로 인정! 맛있는 케이크 먹고 싶다고 하면 저는 여기와서 먹어요.

     

    또 선물용 케이크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 추천드려요!

     

     

    총평

    맛있는 케이크를 드시거나 선물하시고 싶은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케이크 디저트 카페에요. 여기서 먹어 본 케이크는 총 4가지 인데 다 만족스러웠어요.

     

    영업시간 매일 09:30 - 23:00
    전화번호 031-383-8393
    대표메뉴 아메리카노:4,100원, 딸기생크림 조각:6,200원, 멜론 생크림 조각:6,200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