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 범계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맛집리뷰 2020. 8. 16. 23:57

     

    카페 98퍼센트

    안녕하세요~건강한끼입니다. 얼마전 아이가 갑자기 마카롱이 먹고 싶다고 해서 급 검색하여 다녀온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안양 범계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위치는 투썸플레이스 범계점 건물 3층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웠어요.

     

     

     

     

    안양 범계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블루 톤의 문이 인상적이네요.

     

     

     

     

    안양 범계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생긴지 얼마 안 됐는지 매장 내부가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안양 범계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좌측에는 9~10가지의 뚱카롱과 브라우니, 치즈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안양 범계 디저트 카페 98퍼센트

    카운터 우측에는 스콘, 에그타르트, 바닐라 까눌레가 준비되어 있었고요. 저희는 초코나무숲, 흑임자 치즈, 초코칩 스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범계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 테이블이 거의 차 있어서 남은 입구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카페 98퍼센트

    색상이 이쁜 트레이에 주문한 메뉴가 담겨져 나왔는데 섬세하게 포크와 칼도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98퍼센트 마카롱

    작은 잎으로 플레이팅 되어서 나온 마카롱~먹기 아깝네요.

     

    저와 아이랑 하나씩 나눠 먹었는데 너무 달지 않아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그리고 원래 포장해 가려던 스콘도 먹고 싶다고 해서 꺼내줬는데 맛있었는지 하나를 다 먹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쓴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커피도 쓰지않고 고소해서 좋더라고요.

     

     

     

     

    범계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한 쪽에는 물과 휴지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안양 디저트 카페 98퍼센트

    곳곳에 놓여진 꽃장식과 감성적인 소품들이 이쁘더라고요.

     

     

     

     

    범계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앉아있다 보니 창가 쪽에 계시던 분들이 나가셔서 얼른 사진을 찍었어요. 창으로 나무들이 보여서 그런지 전혀 번화가 같은 느낌이 안 들더라고요.

     

    테이블 간 간격도 넓은 편이라 여유있는 느낌이에요.

     

     

     

     

    안양 마카롱 카페 98퍼센트

    뉴트럴한 색상의 벽에 옐로우와 그린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전망이라 너무 잘 어울려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크게 기대하지 않고 방문한 곳인데 분위기, 맛 모두 마음에 든 카페였어요.

     

     

    총평

    번화가에 있는 카페인데도 불구하고 여유있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되었고 무엇보다 준비되어 있는 디저트와 커피 맛이 너무 좋아서 추천드리는 카페에요.

     

    영업시간 수~일 12:00 - 21:00 (월,화 휴무)
    전화번호 031-342-3625
    대표메뉴 마카롱:2,2000원~2,500원, 오리지널 브라우니:3,800원, 파운드케이크:6,000원

     

     

    네이버 지도

    98퍼센트

    map.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