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꾸준히 먹고 있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D 솔직후기
    영양제 2020. 6. 30. 00:06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D

    아이가 아기때부터 잔병치례가 잦았고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아토피를 갖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면역력을 높이는게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먹게 된 영양제가 오메가3(DHA)와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D'에요. 사실 이 두 성분은 너무 익숙하지만 그만큼 꼭 필요하기 때문에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에요.

     

    그럼 저희 아이가 꾸준히 먹고 있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볼께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후기

    우선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오메가3와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찾다가 함소아 브랜드의 대한 신뢰성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고르게 되었어요.

     

    가격은 80캡슐/20일분에 함소아 공식몰에서 쿠폰 사용하여 28,500원에 구매했어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후기

    섭취방법은 1일 2회 2캡슐씩 껍질째 씹어서 먹거나 꼬리 부분을 잘라 내용물만 짜서 섭취하시면 돼요.

     

    사실 섭취량을 지켜야 하는데 저같은 경우 1회 1캡슐씩 주고 있네요.ㅜㅜ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후기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D'에는 프리미엄급 DHA 560mg + EPA 140mg과 비타민D 그리고 식물혼합추출물 8종이 함유되어 있어요.

     

    ▽아이들에게 왜 필요한지 성분을 살펴볼께요.

    DHA DHA는 뇌로 직접 들어가는 몇 안 되는 영양소 중 하나로 기억력과 학습력을 높여주고 아이들의 뇌 발달에 도움을 주며 치매를 예방하기도 합니다. 또한 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간 기능 개선에도 좋습니다.
    EPA 혈액의 중성지방 저하, 혈중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많게 하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적도록 조절하는 작용 등이 있습니다.
    비타민D 장에서 칼슘의 흡수를 돕고, 뼈에서 칼슘을 침착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후기

    고래 모양의 츄어블 형태로 되어있고 연질캡슐로 싸여져 있어 젤리처럼 씹어먹기 좋아요. "고래 젤리 먹자~"하고 말하면 넙죽 받아먹어서 좋아요.

     

    맛이 궁금해서 제가 먹어보았는데 겉은 쫀득쪽득하고 안에는 부드러운 오렌지향의 앙금같은게 들어있더라고요. 맛이 괜찮았어요.

     

    그런데 치아가 나지 않은 유아나 소아에게는 연질캡슐이 씹어먹기 힘들 것 같아요. 아니면 꼬리 부분을 자르고 안에 내용물만 먹이셔도 된다고 하네요.

     

     

     

     

    함소아 키즈 DHA 플러스 후기

    유통기한은 제품 하단에 적혀있는데 꽤 넉넉한 편이에요.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적혀있어서 저는 유산균과 함께 냉장고에 보관해 두고 있어요.

     

    아이도 잘 먹고 제가 원했던 성분들이 잘 혼합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하며 먹이고 있어 추천합니다.

     

     

    주의사항

    1.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2. 우유, 대두, 고등어, 돼지고기가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3. 어린이가 함부로 섭취하지 않도록 일일 섭취량 방법을 지도해주십시오.
    4. 이상 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