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듀오락 데일리 키즈 유산균 솔직 후기
    영양제 2020. 6. 16. 14:32

     

    듀오락 데일리 키즈

    저희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태열이 심했고 자라면서 아토피가 생겨 유산균을 필수로 꼭 챙겨 먹였어요. 유산균이 장내 환경을 개선시켜줘 면역력도 좋아지고 아토피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먹인 유산균은 '락피도엘'이였는데 아이도 잘 먹어서 제품을 바꿀 생각은 없었어요. 그런데 한 2살 때쯤이였나..장염이 너무 심하게 와서 결국엔 대학병원까지 가게 되었어요.

     

    그 때 힘들어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바로 유산균부터 바꿔줬어요. 처음 구매한 제품은 '듀오락 베이비'였고 4살까지 먹이다가 5살 되면서 '듀오락 데일리 키즈'로 바꿔서 현재까지 먹이고 있어요.

     

    벌써 듀오락 유산균을 먹인지도 4년 가까이 됐는데요. 그만큼 만족하고 있는 듀오락 데일리 키즈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볼께요.

     

     

     

     

    듀오락 데일리 키즈

    제가 주변 지인들에게 듀오락 제품을 정말 많이 추천하고 다녔어요. 그 이유는 아이가 유산균을 락피도엘에서 듀오락으로 바꾼 후로 장염이 한 번도 걸리지 않았어요!

     

    듀오락 제품은 균들이 위에서 죽지않고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듀얼코딩 기술로 세계 특허를 받았는데요. 그래서인지 가격대가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 편이에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듀오락 데일리 키즈가 30일분에 33,000원이고 듀오락 얌얌 플러스가 40일분에 46,000원이니깐 일반 유산균에 비해 가격이 약 1.5배 정도 비싼편인데요.

     

    비싼만큼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듀오락 데일리 키즈

    한 통에 60정 들어있고 1일 1회 2정씩 씹어서 먹이시면 되요.

     

    보관은 직사광선이 없는 써늘한 곳에 하라고 적여있는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살아있는 세균을 배양해 동결견조한 것이라 살아있는 상태를 오래도록 보존하려면 온도, 습도, 빛 등 환경적인 요소들이 잘 갖춰져야 한다고 해요.

     

    보통 유산균이 장까지 무사히 도달하기 위해선 20도 이하의 온도에서 보관해야 살아있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해서 저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어요!

     

     

     

     

    듀오락 데일리 키즈

    듀오락 데일리 키즈는 하루 투입균수 110억, 보장균수 10억 마리이고, 67%의 유산균(락토바실루스 플라타룸, 스트렙토코쿠스 써모필루스)과 33% 비피더스균(비피도박테리움 롱굼,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식약처에서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정을 받으려면 섭취한 유익균이 위산과 담즙산에 살아남아 장에서 증식하고 정착해 건강에 좋은 효과를 내야한다고 해요.

     

    듀오락 데일리 키즈에 들어있는 균들은 모두 '식약처가 인정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에요.

     

    출처 · 중앙일보

     

     

     

     

    듀오락 데일리 키즈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츄어블 형태라서 "곰돌이 사탕 먹자~"하고 주면 잘 먹더라고요. 제가 무슨맛인지 먹어봤는데 요구르트와 요플레 중간 맛이에요.

     

    아이도 잘먹고 효과도 좋아서 저는 앞으로도 계속 듀오락을 먹일 생각이에요.

     

    듀오락 제품 구매할 때 '셀티아이' 제품도 고려했었는데 셀티아이는 무조건 냉장보관이여서 여행갈 때 가져가지가 좀 불편할 것 같았어요.

     

    듀오락은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동네 약국에 왠만하면 다 판매되고 있어서 구매하기 좋아요. 혹시 아이 유산균 선택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듀오락 조심스럽게 추천합니다.!

     

    주의사항

    1.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2.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3. 어린이가 함부로 섭취하지 않도록 일일 섭취량 방법을 지도해주십시오.
    4. 이상 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